게시판

목록
[자랑스런 한양인] 소프트웨어학부 권유리 학생, IT용어 해설서 출간
작성자 : 관리자 ( )   작성일 : 22.06.02   조회수 : 544  
img

소프트웨어학부 19학번 권유리 학생이 IT용어 해설서를 출간하였습니다.

 

1006120_212867_415.jpeg

 

한양대학교 권유리 학생(소프트웨어학부 19)이 30일, <개발자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IT 용어>를 출간했다.

최근, 개발자가 인기 있는 직업이 됨에 따라 전공자, 비전공자 가릴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개발 공부를 시작하고 있다. 그러나, 개발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많은 사람들이 개발 용어에 대한 진입장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.
 이는 개발자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적인 지식 및 IT 용어에 대한 학습 없이 개발을 시작했기 때문이다.

이 책은 이러한 시행착오를 거친 21명의 개발자들이 모여 쓴 책이다. 여러 번의 토의를 거쳐 개발자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하는 필수 용어를 선정하고, 이를 개발자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어냈다.

한편, 권 씨는 "개발자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<개발자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IT 용어>를 통해 훌륭한 개발자가 되기 위한 길에 한 발짝 더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.  



출처 : 뉴스H(http://www.newshyu.com)

이전글 전태윤, 윤찬웅, 손홍일, 김기태 학생, 2022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학부생/주니어 논문경진대회 학부생부문 장려상 수상
다음글 Scott Uk-Jin Lee 교수, 2020학년도 ERICA IC-PBL 강의혁신상 우수 교원 선정
리스트